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휴식과 여유를

세게 불어 보세요.

by 맥가이버 Macgyver 2010. 5. 10.

.

 

기하게 변합니다.

 

이 날아가여 ~~~

 

 

.

 

.

.

.

.

 

진짜로 불으셨습니까?

 

.

.

.

.

.

.

.

.

ㅋㅋㅋ

 

 

 

- -

 

 

혹시나 하고 불어본 내가 븅신이 지...

컴퓨터공학도인 내가 부끄럽다.

피시방에 앉아서 혼자 불고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이씨 나도 불었는데 =_= ...

헐 나도 불었는데.. 이런 신~발

혹시나 하고 해본 내가 븅신..ㅠ

우와 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

훗~ 낚이지 않았다구~ㅋㅋㅋ

아 한심해 ㄱ-

이런 된장 한참 불다가 고장난 줄 알았는데..ㅠㅠㅠ

나이가 낼모레 50인데 엮였네..ㅠㅠ
한 번 하고 반응 없길래 두 번이나 불었는데ㅋㅋㅋㅋ

난 진지하게 정중앙에 불었다..ㅋㅋㅋ

나는 다섯 번 불었다. 으이구~~~ 나 빙 신.

아휴~ 어지러워~ 빙빙 도넹 ~

.

.

.

 

-옮겨온 글-

 

 

    빰을 쎄게 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