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음악 모음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랑해

by 맥가이버 Macgyver 2008. 8. 20.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랑해

사랑해 / 플라이투더스카이

 

 

언제부터였는지 몰라도
내 맘 안은 그대로 가득 차서
사랑은 사랑은
 
짓궂은 내 운명에 아파도
그대가 내 마지막 사랑 맞다면
이대로 나 죽어도
 
사랑해 나 때문에 울지 말아요
사랑해 그 눈물도 내가 떠안고
살게요 날 믿어요
 
사랑해 늘 불러도 눈물 나는 말
사랑해 이 말로는 부족하지만
사랑해 oh 사랑해
 
 
이제 나는 그대가 아니면
먼 발치라도 그대를 볼 수 없다면
하루도 한 순간도
 
사랑해 나 때문에 울지 말아요
사랑해 그 눈물도 내가 떠안고
살게요 날 믿어요
 
사랑해 늘 불러도 눈물 나는 말
사랑해 이 말로는 부족하지만
사랑해 oh 사랑해
 
나의 전부야 내 삶의 이유야
그대 때문에 난 숨을 쉬고
그대 때문에 난 살아 가니까
 
사랑해 나 때문에 울지 말아요
사랑해 사랑해
(baby you babe)
 
사랑해 늘 불러도 눈물 나는 말
사랑해 이 말로는 부족하지만
그대를 사랑해 oh 사랑해 
 

 늘 언제나 항상 변함없이

30244

 
 위 사진은 2008년 8월 04일(월)
원주 치악산(구룡사-사다리병창길-비로봉-계곡길-구룡사)을 다녀오면서
'비로봉 정상'에서 '남대봉'방향을 바라보면서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