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음악 모음

헬로(hello) / 허각

by 맥가이버 Macgyver 2011. 8. 31.

 

     

헬로(hello) / 허각

헬로(hello) / 허각

  

우리 헤어지면 안되잖아

우리 이별하긴 이르잖아

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

내가 하지 못한 말들이

아직 너무 많은데

이대로 날 떠나가지 마세요

그대이기 때문에 난

정말 그대였기 때문에 난

이대로는 이대로는 난 안돼요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대뿐이죠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

 

사랑했기 때문에 난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난

죽을 만큼 죽을 만큼 힘드네요

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는

내가 보이나요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요

 

그대는 내사랑 그리운 내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정말 이대로 끝날 거라면

이게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30544

♬ 허각 /  헬로(hello)

'▣감동과 깨달음☞ > ♡ 좋은 음악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비 / 김태우  (0) 2011.09.11
허각 / 헬로(hello)   (0) 2011.09.02
사랑비 / 김태우  (0) 2011.08.29
바비킴 / 남자답게   (0) 2011.08.02
박강성 / 꿈은 이루어진다   (0) 2011.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