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에게 / 정희성

by 맥가이버 Macgyver 2007. 2. 18.
 
 
▒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에게 / 정희성 ▒
 
  
 

    어느날 당신과 내가
    날과 씨로 만나서
    하나의 꿈을 엮을 수만 있다면


    우리들의 꿈이 만나
    한 폭의 비단이 된다면


    나는 기다리리,

    추운 길목에서
    오랜 침묵과 외로움 끝에

     

    한 슬픔이 다른 슬픔에게 손을 주고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의
    그윽한 눈을 들여다볼 때

     
    어느 겨울인들
    우리들의 사랑을 춥게 하리


    외롭고 긴 기다림 끝에
    어느날 당신과 내가 만나
    하나의 꿈을 엮을 수만 있다면

 
 
위 사진은 2007년 1월 18일(목) 원주 치악산 산행 時
'비로봉'을 오르다가 '상고대' 터널을 지나며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