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그대와 나의 만남은 / 김현태

by 맥가이버 Macgyver 2007. 9. 17.

          그대와 나의 만남은 / 김현태

           

          느낌 하나로
          우린 서로 다가설 수 있었고
          눈빛 하나로
          서로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으며
          숨결 하나로
          서로를 배려하는 작은 사랑이
          나누는 큰사랑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대가 내민 손잡는 순간
          따스한 그대의 사랑이
          가슴으로 전해져 왔고
          그대의 환한 미소는
          한아름에 안개꽃 속에 피어난
          한 송이 장미꽃 이었기에
          난, 그 향기에 이미
          매료되고 말아 버렸습니다.
          그대의 삶의 이야기에
          내 꿈이 젖어 있음을
          나에 슬픔의 이야기에
          그대 눈에 눈물 맺혀 있음을
          그대와 내가 진정 하나가 되고서야
          우린,
          가슴 저림에 아픔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대와 나의 소중한 만남이
          때로는
          삶이 힘들 때 나눠 가질 수 있고
          기쁠 때 함께 기뻐할 수 있는
          영원한 샘물 같은 믿음으로
          서로가 변하지 않는
          참되고 귀한 인연으로 이루어진
          그대와 나의 만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노랑점박이칸나의 꽃몽우리에 앉은 고추잠자리를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