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하늘같은 사랑 / 김동명

by 맥가이버 Macgyver 2008. 8. 19.




 


하늘같은 사랑 / 김동명
하늘같은 사랑 / 김동명
 
나는 그대에게 하늘같은 사랑을 주고 싶습니다
그대가 힘들 때마다 맘 놓고 나를 찾아와도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같은 모습으로
그대를 지켜주는
 
그대가 씩씩하게 잘 살아가다가
혹시라도 그러면 안되겠지만
정말 어쩌다가 혹시라도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다면
그럴 땐 내가 이렇게 높은 곳에서
그대를 바라보고 있노라고
고개를  떨굼 대신 나를 보아달라고
그렇게 나는 한자리에서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노라고
나는 그대에게 그렇게 말 할 수 있는
하늘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 것도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대가 언젠가 내게로
고개를 돌려주는 그 날에
나는 그제서야 환한 미소로
그대를 반겨 줄 것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대로
태어나게 해주겠다고
 
그러나 나는 마음을 열지 않는 그대에게
지금 나를 보아달라고
내가 지금 그대 곁에 있노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
그대의 행복을 바라며

저 하늘같은 사랑으로
그대를 기다리는 까닭입니다.


늘 언제나 항상 변함없이
 
위 사진은 2008년 8월 04일(월)
원주 치악산(구룡사-사다리병창길-비로봉-계곡길-구룡사)을 다녀오면서
'비로봉 정상'에서 '남대봉'방향을 바라보면서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