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山과길의 글·시

나는 산으로 간다 / 박종찬

by 맥가이버 Macgyver 2010. 1. 7.

 

 

                                        나는 산으로 간다 / 박종찬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외로울 때
나는 산으로 간다.

 

황금만능주의에 젖어
사람보다는 돈을 더 위하는
야속한 이 세상이
나를 외면할 때
나는 산으로 간다.

 

이기주의에 빠져
이웃과 마음의 벽을 쌓고
돈을 쫓아 죽고 사는
허황된 사람들이
나를 힘들게 할 때
나는 산으로 간다.

 

산과 하나 되는 여유로움
산과 하나 되는 허허로움
오늘도
나는 산으로 간다.

 

 

 

 

 

29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