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그이가 당신이에요 / 김용택

by 맥가이버 Macgyver 2007. 4. 5.

그이가 당신이에요 / 김용택

 

  





나의 치부를 가장 많이 알고도
나의 사람으로 남아 있는 이가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일 거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 사람이 당신입니다

나의 가장 부끄럽고도 죄스러운 모습을
통째로 알고 계시는 사람이
나를 가장 사랑하는 분일 터이지요
그분이 당신입니다

나의 아흔아홉 잘못을 전부 알고도
한 점 나의 가능성을 그 잘못 위에 놓이시는 이가
가장 사랑하는 이일 테지요
그이가 당신입니다

나는 그런 당신의 사랑이고 싶어요
당신의 한 점 가능성이 모든 걸 능가하리라는 것을
나는 세상 끝날까지 믿을래요
나는,
나는 당신의 하늘에 첫눈 같은 사랑입니다

 

위 사진은 2006년 1월 17일(화) 강촌 검봉/봉화산 연계산행 時

'강선봉'을 오르는 도중에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