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들꽃같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싶다

by 맥가이버 Macgyver 2005. 6. 29.


 

      들꽃같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싶다

       

                                - 이효녕

       


      초록이 넘실거리는 길섶에 피어난
      들꽃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은은한 꽃향기 주는
      들꽃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언제나 자유로이 만나
      시가 되고 노래가 되는 그런 사람

      잠시 떨어져도 그리워 할 줄 아는
      그런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싶다.


      비가 내리면 우산이 되어주고
      눈 내리면 같이 길을 걸어주는 
      아름다운 마음이 씨앗이 되어
      들꽃으로 피어나는 사람 만나
      가슴을 내어줄 사랑을 하고 싶다.


      들꽃 향기에 취해
      하늘에 별과 더불어 밤을 지새우며
      사랑하는 마음에 진정한 입맞춤을 하면서
      모든 걸 아낌없이 주는 사람

      과거의 모두를 잊고 만남을 행복해하는 사람

      이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며 사는 사람

      그런 사람 만나 사랑하고 싶다.

       
      누군가 보아주지 않지만
      혼자서 마음의 향기를 내며
      들꽃처럼 기다릴 줄 아는 사람

      스케치북에 마음의 그림을 그려  
      만남의 시간을 추억의 칸으로 메워가며
      언제나 행복해 하는 그런 사람 

      인생의 세월을 같이 가면서   
      마음으로 사랑하며 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