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너를 만나러 가는 길 / 용혜원

by 맥가이버 Macgyver 2005. 12. 14.

 
 
 

너를 만나러 가는 길 / 용혜원

 

      나의 삶에서
      너를 만남이 행복하다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흔적들은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그리움으로 수놓은 길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길이다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위 사진은 2005년 12월 9일 관악산 팔봉능선에서 찍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