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깨달음☞/♡ 좋은 시 모음

우리 처음 만났을 때

by 맥가이버 Macgyver 2006. 11. 29.

 

 

 

우리 처음 만났을 때 / 수잔 폴리스 수츠

                                   

 

             우리 처음 만났을 때

             나는 내 깊은 감정 보일까 두려워

             많이 망설였지요.

     

             그러나 그대를 더 잘 알게 되면서

             그대의 온화함과 솔직함이

             내 마음을 열도록 용기를 주었죠.

      

             나는 그대에게 다른 누구에게도

             가져 본 적 없던

             믿음을 갖기 시작 했어요.

     

             내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한 순간에

             나는 그것이 그대와 내가

             어떤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알게 되었죠.

     

             그대에게 나자신을 완전하게

             알게한다는 느낌은

             정말 기쁜 것이랍니다.

     

             두 사람이 함께 나눌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내게 보여 주어

             너무나 감사해요.

     

             지금 나는

             그대와 함께 할

             수많은 아름다운 시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